평소 수협에서 발급한 체크카드를 자주 결제 사용한다면 주기적으로 결제 청구서를 수령하게 되는데요.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수령할 수 있도록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보통 카드 발급할 때 어떻게 받을지 미리 선택하게 되는데 추후 변경하고 싶을 때 수협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변경해 줄 수 있습니다.
수협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한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고 이외 카드들을 직장이나 자택(집) 주소, 핸드폰 번호, 이메일 중에 선택하시면 되고 집 주소나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앱 내 마이정보에서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기존 수령 방법을 모른다면 청구서 수령 방법 변경 화면에서 확인하시면 되고 변경할 카드 선택 후 카드 비밀번호 4자리 숫자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인 핸드폰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은행 업무이니 필요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수협 카드 청구서 수령 방법 변경하기
핸드폰에서 수협뱅크개인 모바일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카드 정보 변경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줄 3개 아이콘(≡) 메뉴를 터치하고 화면이 이동하면 좌측에 "카드"를 선택하고 우측에서는 "결제변경/정보변경> 청구서수령방법변경" 메뉴를 터치합니다.
고객 정보 변경
현재 적용되어 있는 수령 방법을 확인하고 변경을 원할 경우 수령 방법 변경 부분을 눌러서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고객정보 변경 사항이 있다면 화면 하단에 해당 버튼을 눌러서 기본정보(이름/휴대폰번호/이메일/우편물 수령지), 자택정보, 직장정보 확인 후 수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우편물 수령이 번거로울 수 있으니 이메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