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네이버 통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 네이버에 다양한 서비스들을 보게 됩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네이버 통장인데요. 네이버페이 사용하다 보면 계좌 등록이나 카드 등록을 해서 네이버 페이를 충전할 수 있고 네이버 쇼핑에서 간편 결제 수단으로 이용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네이버 통장으로 포인트를 충전하고 나서 결제를 하면 포인트를 더 적립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더군요. 이 외에도 몇 가지 더 있는데 아무튼 관련해서 좀 더 알아볼까요~
참고사항 |
- 네이버통장 개설은 네이버 앱에서만 가능합니다.(실명 인증된 네이버페이 ID 하나로만 개설이 가능)
- 미래에셋대우 네이버 통장은 금융투자상품이고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수익금 혜택 및 등급기준으로는 전월 페이 구매확정건에 상관없이 수익률은 연 1%(세전, 1천만 원까지)이고, 전월 페이 구매확정 건 10만 원 이상은 수익률 연 3%(세전, 1백만 원까지, 1천만 원까지 연 1% 적용)입니다. 1천만 원까지 초과 금액은 연 0.35% 적용한다네요.
- 개설이 완료되면 네이버페이 결제와 송금 계좌로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혜택 내용 |
- 네이버통장으로 충전 결제 시 최대 3%(기본 적립 1% + 충전 포인트 결제 적립 1.5% + 통장 추가 적립 0.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니 네이버페이 자주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당연히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러니깐 오만 원 정도 결제했다고 하면 기본 포인트로는 오백 원정도 적립이 되는데 네이버통장을 기준으로 적립을 한다고 보면 최대 천오백 원 정도 적립이 가능하다는 거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적립과 중복 적립이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현장 결제 때는 2배 적립도 되는데요. 편의점이나 EDIYA COFFEE 등에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하면 랜덤 포인트 2배 적립이라고 하네요.
- 외에도 하루 보관 시에도 수익금이 지급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1백만 원 보관하고 있다면 하루에 82원, 1년 보관 시에는 3만 원 정도(세전) 생긴다고 하네요. [연 1% 세전] 조건 없이 1천만 원까지, [연 3% 세전] 1백만 원까지, 전월 구매확정된 페이 결제 금액 10만 원 이상 시(2021년 5월 31일까지, 약정수익률, 추후 변동 가능)
- 그리고 송금 수수료는 무료라고 합니다.(송금한도 1회 2백만 원, 1일 1천만 원까지)
개설방법은~ |
생각보다 간편하게 진행이 되는 거 같습니다. 신분증만 있으면 되고 인증서 없이 개설에서 송금까지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로 편하게 사용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개설을 한다면은 네이버 앱을 실행해줍니다. 없다면 앱 스토어에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한 다음에 네이버페이(NPay)에 접속을 합니다. 상단 탭 메뉴에 [내 자산]에 들어가거나 화면 상단 ≡ 메뉴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내 자산] 화면에서나 ≡(페이 서비스) 화면에 보시면 네이버통장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을 해줍니다.
△그럼 해당 통장에 대한 설명들이 나옵니다. 관심이 가는 만큼 꼼꼼하게 읽어줍니다. 그리고 개설을 하고자 한다면 화면 아래에 [개설하고 혜택받기]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제 3자 정보제공 동의를 진행합니다.
△본인 정보를 확인하고 이메일 주소도 확인해줍니다. 잘못된 주소이거나 수신거부 시 통장의 출금 거래가 제한될 수도 있다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네이버통장 개설을 시작하게 됩니다.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를 자주 사용한다면 한번 정도 참고해볼 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