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제일은행 체크카드 리워드W 혜택 내용 정리

SC제일은행에서 발급받아 사용이 가능한 적립형 체크카드입니다.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는 360리워드포인트입니다. 해당 리워드 포인트는 제일은행에서 현금이랑 마찬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항공 마일리지나 비씨 탑 포인트 신세계 포인트, 페이코 포인트, 본인 계좌로 포인트 입금(현금화), 결제 계좌에 포인트 입금 등 포인트 전환이나 양도를 해줄 수도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에 같이 사용을 하게 된다면 추가로 얻어볼 수 있는 혜택 부분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포인트 적립 혜택 부분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적립률은 0.2퍼센트입니다. 그리고 체크카드로 전달에 얼마 사용했는지에 따라서 적립률이 높아집니다. 칠십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0.4퍼센트가 적용되고 제일은행 비씨 개인 신용카드 지난달 오십만 원 이상&체크카드 전달 사용&제일은행 신용결제 계좌 이용이면 0.6퍼센트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지난달 사용액이 칠십만 원 아래에서 삼십만 원 이상이면 0.3퍼센트가 적용되고 제일은행 비씨 개인 신용카드 지난달 오십만 원 이상&체크카드 전달 사용&제일은행 신용결제 계좌 이용이면 0.5퍼센트가 되겠습니다.

 

 

공항 라운지 혜택 부분

천백여 개가 넘는 세계에 있는 공항 라운지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는 직전에 3개월간 사용한 실적 금액이 일백만 원을 넘었다면 年에 한번 이용(본인 기준)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용을 하려면 제휴가 된 "더 라운지 멤버스" 앱을 설치해서 가입을 진행하고 카드 등록을 한 다음 이용권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용권을 발급하게 되면 하루 그러니깐 24시간 내에 사용이 가능하고 시간이 지나게 되면 취소처리가 됩니다. 추후 다시 발급은 가능합니다.

 

리워드 포인트 적립률

 

참고사항

  • 지난달 사용한 실적 금액에 포함되지 않는 항목들로는 교육비 관련, 기프트카드/상품권 구입/충전, 여러 가지 수수료/이자, 전기세/수도세/가스비, 과태료/임대료, 국민건강/연금 등이 있습니다.
  • 연회비는 면제가 되겠습니다.
  • 이용 가능 가맹점들은 비씨카드에 등록되어 있는 업종을 기준으로 분류해서 제공이 됩니다.
  • 해당 체크카드는 IC카드로 발급이 되어서 외국에서 사용을 하려면 우선 제일은행 창구에서 꼭 핀 비밀번호(PIN번호)를 등록하고 사용을 해야 합니다.(은행 창구에서 발급을 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등록됨)
  • 추후 제공되는 혜택 부분이나 사용 등 관련해서 변경사항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용전 관련 내용을 확인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리워드 체크카드 앞면
리워드 체크카드 뒷면

 

교통 기능 사용 관련

  • 교통 기능(후불) 사용 여부(만 18세 이상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교통 기능 이용 시 한도는 십만 원이 되고 연결된 결제 계좌에서 출금이 이루어집니다.

 

 

[관련 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 캐시백 내용 정리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 캐시백 내용 정리

카카오뱅크 통장을 만들어서 거래를 하고 있으면 체크카드 쪽으로도 알아보게 됩니다. 카뱅에서는 프렌즈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면 캐시백을 적립해주는데 따로 지급하는

atmo74.tistory.com

우리은행 카드의정석 쿠키 체크카드 캐시백 정리

 

우리은행 카드의정석 쿠키 체크카드 캐시백 정리

우리카드에서 발급받아 볼 수 있는 체크카드로 영화관이나 공항 라운지, 멤버십 기능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연회비는 따로 발생하지 않으

atmo7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