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t 통신비 할인카드 몇가지 종류

사용하고 있는 이동통신회사가 skt통신사인 경우에 해당 요금을 좀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는지 찾아보는 경우가 있을 건데요.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카드별로 각각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통신비를 기준으로 해서 본인한테 더 얻어볼 수 있는 혜택 중에 맞아떨어지는 카드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삼성카드 달달할인

skt 이동통신사뿐만 아니라 lg u+, kt까지 1만 원 이상 정기 결제하게 되면 10퍼센트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건수가 하나일 경우에는 전달에 50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일만 원, 1백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2만 원, 1백50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3만 원이고 정기결제 건수가 두 개 이상이라면 전달에 오십만 원 사용했다면 1만 2천 원, 1백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2만 3천 원, 1백50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3만 5천 원으로 월 할인한도는 정기결제(전월) 사용 건수에 따라서 차등으로 적용이 되겠습니다. 여기서 핸드폰 기기 구입이나 결합상품의 경우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전달의 사용금액(오십만 원)을 기준으로 넷플릭스, 티빙, 왓챠 등 50퍼센트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쿠팡, 마켈컬리 등에서 멤버십 50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쪽으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5퍼센트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소 쪽으로는 에스오일이나 지에스칼텍스, sk에너지에서 해당 카드를 전달에 오십만 원 이상 사용한 경우에 5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LPG 충전은 포함 안됨) 그리고 관리비나, 학습지 교육, 렌탈, 금융, 연회비 지원 등의 혜택도 있겠습니다. 달달할인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 이만 구천 원이 되겠습니다.

 

현대카드 z work

통신 3사 그러니깐 skt를 포함해서 유플러스 kt 통신비를 7퍼센트 할인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달에 사십만 원 결제 사용했다면 월에 오천 원 정도 적용받을 수 있고 팔십만 원 이상 결제 사용했다면은 월에 팔천 원까지 할인한도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 사십만 원 미만으로 사용했다면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없습니다. 통신비를 정기결제 자동납부로 이용해야지 매월 할인 적용이 가능하고 알뜰폰이나 결합상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지난달에 사십만 원 이상 결제 사용했다면 택시나 시내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10퍼센트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택시는 하루에 한 번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쿠페이, 삼성페이, 쓱페이, 스마일페이 등 간편결제 온라인 결제 시 10퍼센트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적용을 받아볼 수 있고 국내에 있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간편결제로 진행하게 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오프라인이나 외국 가맹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 CU, GS25, 이마트 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10퍼센트 할인도 적용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적용이 되고 전달에 사십만 원 이상 결제했다면 월에 오천 원, 팔십만 원 이상이면 월에 팔천 원까지가 할인한도가 되겠습니다. 커피 쪽으로는 커피빈,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에서 50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쇼핑몰이나 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는 가게는 포함되지 않고 전달에 사십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월에 일만 원, 팔십만 원 이상이면 월에 일만 삼천 원까지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제트 work의 연회비는 해외/국내 일만 원이 되겠습니다.

 

현대카드 제트달달할인 카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티타늄(올 쇼핑)

3대 통신사 SKT를 포함해서 엘지 유플러스, 올레 kt의 통신요금을 10퍼센트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결합이나 유선 등의 요금도 포함이 되고 자동이체로 납부를 해야지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알뜰폰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할인한도는 통합으로 관리가 되고 지난달에 사십만 원 이상 결제 사용했다면 일만 원, 팔십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일만오천 원, 일백오십만 원 이상 사용했다면 이만 원이 할인한도가 되겠습니다.

 

 

이외로 전달에 사십만 원 이상 결제 사용을 기준으로 해서 받아볼 수 있는 혜택들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쪽으로는 11번가나 지마켓, 옥션에서 10퍼센트 청구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주유소 쪽으로는 지에스칼텍스, 에스케이에서 리터당 1백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충전소도 포함이고 할인한도는 일만 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10퍼센트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 쪽으로는 커피빈이나 스타벅스에서 5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선불카드 충전이나 상품권에 이용한 금액은 제외가 됩니다. 할인한도는 일만 원이 되겠습니다. 또 GS25, CU 등의 편의점에서 5퍼센트 할인이랑 김포/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 등이 있겠습니다.

 

롯데 국민행복카드

정부지원 행복카드로 육아, 임신, 보육, 교육 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우선 이동통신 요금을 자동이체 납부를 하게 되면 월에 2천 원 정도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외로 택시, 지하철, 시내버스 이용 시 10퍼센트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쇼핑으로는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이용 시 5퍼센트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쇼핑은 롯데홈쇼핑, 대형마트는 롯데마트에서도 5퍼센트 할인이 적용되고 월에 두 번 건당 오천 원의 할인한도가 적용되겠습니다. 엔제리너스나 나뚜루 이용 시 일천 원당 오십 원 현장 할인이 되고, TGIF 10퍼센트 및 미스터피자 15퍼센트 현장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시네마 일천 오백 원 결제일 할인, 서울랜드/롯데월드 현장 할인, 박준 뷰티랩/박승철 헤어스튜디오 현장 할인이 있겠습니다.

육아/교육 쪽으로는 학습지나 학원 10퍼센트 할인이랑 키자니아/토이저러스 30퍼센트 결제일 할인, 육아 학비/보육료 10퍼센트 할인, 제로투세븐/아이맘 5퍼센트 할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행복카드로 육아/출산/임신 등 바우처 및 진료비 지원, 아이돌봄 지원 등 여러 가지 혜택들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따로 없습니다.

 

탄탄대로 카드국민행복카드

 

참고사항

  •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나서 해당 카드사의 수익 등의 사유로 인해 단종될 수도 있고 제공되는 혜택 내용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니 발급하기 전 이용 당일을 기준으로 해서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발급진행은 각 카드사 채널(은행 창구/앱/PC 웹페이지/모바일 웹페이지)을 통해서 확인 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