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존현세강림기 - 무협 환생 웹툰 추천

현재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고 있고 글 작성한 날짜 기준으로 60화가 넘게 연재되었음. 작화 수준도 있고 제목에서 처럼 무림 고수가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와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웹툰임.

처음은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고 두번째는 무림에서 가장 신뢰하던 동료에게 배신당해 죽게 되고 세번째 삶으로 돌아온 현실세계에서 평범하게 살고 싶지만 2번째의 삶인 무림과 이어진 삶을 살아가면서 생기는 내용을 다룬 웹툰임.

일단 환생 무협 웹툰으로 재미나게 볼만한~

 

마존현세강림기

 

강호에 출두한지 5년만에 만천하에 이름을 모르는 자가 없었고 7년째 그의 강함은 존재만으로 강호의 위협이 된다. 8년째 마교에 투신해서 천마신교 역사 최초로 외부인 교주가 되는 업적을 이루고 그의 이름은 신화이자! 전설이 된다.

그런 존재에게 미리 독을 먹여두었지만 그래도 괴물인 마교의 교주 적천마존, 천하를 지배하는 강호들의 칼날들이 자신을 위협하는 가운데 그들을 거침없이 제거하고 결국은 자신에게 등을 돌린 같은 편에게 죽음을 당하게 된다.

 

그 이유는 자신의 무공을 일반 신도들에게 전수하려고 한것! 그 모든게 천마신교의 법칙을 송두리째 무시한 것! 그 무공이 풀리게 된다면 악을 좇는 이들이 수양을 쌓지 않고 힘만 얻게 되어 그것이 초래하게 될 혼란을 좌시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그렇게 결국 죽음에 이르게 된 주인공은 오랜만에 마셔보고 싶다고 해서 떠오른게??? 콜라!! 이미 한번 환생한건가? 무림세계로!! 잊은 줄 알았는데 죽을때가 돼서야 그 시절이 떠오른다는 말과 함께~

 

 

만약 다시 한번 무언가가 시작된다면 그때는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결국 무림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렇게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환청이 들리면서 다시 정신을 차리게 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왠 병원!! 그리고 입에서 나온 한마디 "다시 돌아온 건가??"

 

 

주인공 진호

 

 

그렇다. 주인공은 무림세계에서 다시 원래 자신의 현실세계로 돌아오게 된것이다. 중원에서 20여년을 지내고 다시 세번째 인생으로 원래되로 돌아온것이다. 지금은 적천마존이 아닌 강진호!

중원에서 적천마존이라 불리기 이전 이미 현대에서 강진호로서 인생을 살았던 적이 있다. 첫번째 강진호의 인생은 비참했고 사고로 가족과 다리를 잃고 15년을 장애인으로 살다가 결국 35살에 자신의 손으로 삶을 끊게 된것! 그렇게 갑자기 중원에서의 삶이 시작됐고 두번째 인생도 순탄치 않았지만 적천마존이라 불릴정도로 영광을 누린 점도 있었다.

하지만 그 또한 길지않은 인생으로 죽음을 맞이하게 된 것이다.

 

그렇게 3번째 인생으로 다시 현대로 돌아오게 된건데 현실세계에서 사고가 있기전 18살의 강진호로 돌아온 것으로 첫번째 두번째 인생을 전부 40세를 넘기지 못하고 마감하게 되었고 도저히 좋은 삶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인생인데 하지만 이번에는 다르게 중원에서의 적천마존으로 쌓아온 경험을 가지고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자 마음먹는다.

 

 

 

 

하지만 돌아온 현실에서도 무공이라는게 존재하고 전생의 기억을 토대로 다시 한번 무공수련에 나서는데 3번째로 주어진 삶에서는 또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지!

재미나게 볼만한 환생웹툰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