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척 민박 펜션 모텔 등 숙박숙소 찾기 방법 중 하나

휴가철이나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해외나 국내 중에 선택을 해서 계획을 짜곤 하는데 국내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그리고 그 지역이 강원도 삼척시라면 다양한 관광지를 여행해볼 수 있을 겁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우선적으로 찾게 되는 게 바로 숙소 숙박 시설인데요. 보통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숙박 정보를 알아보는 경우가 많을 건데 삼척시청에서도 숙소/숙박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주요 숙박 시설을 권역별(시내권/내륙권/해안권/전체)로 검색을 해볼 수 있으니 같이 활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삼척시청 문화관광에서는 민박에서부터 모델, 펜션, 여관, 호텔/리조트, 휴양림, 캠핑장, 야영장, 체험마을 숙박 등의 시설들을 알아볼 수 있는데 관심이 가는 숙박이 있다면 사진 정보와, 연락처, 홈페이지 주소, 길 찾기, 주변정보, 블로그 후기 등의 상세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삼척의 웬만한 숙박 시설들을 한눈에 검색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나의목차]]

 

 

삼척 숙박 시설 찾기 검색 이용 방법

삼척문화관광 검색

△네이버 등에서 삼척문화관광이라고 검색 후 접속을 해줍니다.

 

숙박 분류

숙박 메뉴 목록

△문화관광 홈피 상단 메뉴를 보시면 삼척여행/문화유적/체험 레저/축제행사 그리고 음식 숙박 쇼핑 메뉴가 있습니다. 숙박 메뉴를 클릭해보시면 전체보기, 호텔/리조트, 민박, 모텔 등 카테고리를 선택해줄 수 있습니다.

 

권역별 검색

숙박 시설 목록

△전체 보기나 시내권/해안권/내륙권 중 체크를 해서 검색을 해보시면 해당 지역의 숙소 목록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상세보기

△눈에 들어오는 곳이 있다면 클릭 후 주변정보와 해당 시설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삼척 여행 가볼 만한 곳

삼척은 아무래도 해변, 해수욕장이 많이 있어서 여름철 휴가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해변 쪽으로 보면은 삼척 해변에서부터 궁촌해변, 문암 해변, 덕산해변, 맹방해변, 용화 해변, 부남 해변, 오분 해변, 증산해변, 임원 해변, 장호해변, 연봉 해변, 증산해변 등이 있고 삼척해수욕장에서 삼척항까지 동해바다를 따라서 4킬로미터가 넘는 해안도로 이사부 길도 있습니다. 해안절경으로 여행하기에 좋은 곳일 겁니다.

산 쪽으로는 덕항산, 쉰움산, 청옥산, 근산, 두타산, 응봉산이 있고 계곡/폭포 쪽으로는 미인폭포, 덕풍계곡, 이천폭포, 증복계곡, 이끼폭포가 있습니다. 등산을 생각하고 있다면 봉황산길 코스, 삿갓봉길 코스, 봉수대길 코스를 통해서 삼림욕을 즐겨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죽서루, 장호항, 미인폭포, 삼척해상케이블카, 해양레일바이크, 동굴(환선굴/대금굴 등), 삼척 미로정원, 재동유원지, 촬영지(봄날은 간다의 대나무 숲 등)가 있겠습니다.

공원이나 정원, 휴양림 쪽으로는 삼척 장미공원, 봉황산 산림욕장, 수로부인헌화공원, 월천 유원지, 미로정원, 재동유원지, 이사부사자공원, 해신당공원, 해가사의 터 등이 있습니다. 사찰도 둘러볼 수 있는데요. 천은사, 신흥사, 양은사, 삼장사가 있습니다. 체험 쪽으로 보면은 바다열차, 삼척 두루미마을, 가곡족용체험장, 치유의 숲, 장호어촌 체험마을, 가시오가피마을, 딸기 체험농장, 농산촌마을 등이 있겠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즐겨볼 만한 관광지들이 많이 있으니 삼척문화관광을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