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카카오페이지 웹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작이던데 마치 나 혼자만 레벨업 같은 웹툰인듯한데, 아직은 초반이다보니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신작 웹툰으로 20화까지 연재되어 있습니다.
3편까지는 그냥 볼 수 있는데 그 뒷편부터는 충전을 해야됩니다.
어느날 1억2천만명의 게임유저들이 사라져버리고, 그 유저들은 게임속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반대로 게임속 몬스터들이 현대시대 전세계에 출현하게 되면서 사람들은 죽어가고 나라들도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게임속에서 죽은 유저들이 하나둘씩 현실세계로 돌아오게 되는데 22년만에 최악의 생존게임을 클리어한 유일한 만렙 플레이어, 가면의 군주 윤상혁도 한국으로 귀환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헌터물 먼치킨 웹툰입니다.
나 혼자 만렙 귀환자, 초반 스토리
"게임속 22년, 마왕 바알을 죽이면 현실로 돌아갈 수 있는 희망을 품고 목적지까지 걸린 시간"
현실에서 사라진 유저들의 게임속 이야기
그동안 희생된 결사대 사백여명, 그들은 미국,영국,프랑스등 열개국가의 최강길드에서 엄선되어 고른 최정예 길드원이였다. 2년전 그들은 악마의 군주 서열 23위 베리우스의 벽을 넘지 못하고 전멸했다.
이 후 가면의 군주 홀로 외로운 전투를 이어갔고 조금씩 레벨을 올리면서 23마리의 악마 군주를 해치운다. 그리고 마왕 바알을 만나기까지 2년, 삼일을 걸쳐 긴 시간동안 싸워 이겼지만 그게 허상!! 마왕을 죽인듯하지만 죽이지 못하고 마왕은 다음을 기약하자며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스탯창에서는 "최종 퀘스트 마왕의 성공략을 완료하였습니다." "최종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귀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벤토리가 계승됩니다." 그렇게 가면의 군주 윤상혁은 드디어 현실세계로 돌아오게 된다.
1억명이 한꺼번에 사라진 현실세계 이야기
2018년 12월 마지막날, 전세계는 해피뉴이어를 외친다. 그리고 새해, 행복한 한해가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1억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라지게 된다. 사라진 사람들의 공통점은 "이터널 월드" 게임 플레이어들이다. 실종자들은 모두 실종 당시 이터널 월드에 접속 중이었다고 한다. 전세계 통틀어 6억명이 넘는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전세계에서 지진과 함께 건물이 붕괴되고 이터널 월드 게임속의 몬스터들이 전세계적으로 출현하게 되는데 모든 군사력을 동원해도 아무리 죽여도 몬스터 수가 줄어들지 않고 사람들을 죽이고 도시들을 봉괴시켜버림.
몬스터들이 나타난지 한달사이에 전 세계 인구의 10분의 1이 죽게 된다. 더 이상 지구에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2달후 사라졌다고 생각했던 이터널 월드 유저들이 게임속에서 죽으면서 하나둘씩 지구로 귀환하게 된다.
이제 지구에 나타난 몬스터들을 제압할 수 있는 사람들이 나타나게 된 것~ 그것도 1억명이는 플레이어들~
점점 레벨이 높은 몬스터들이 출현하게 되고 2020년 12월 드디어 22년차 플레이어 가면의 군주 귀환~
윤상혁은 게임 중간에 먼저 죽고 현실로 돌아온 동생이 있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
본격적으로 길드원을 모아서 현실세계에서는 과연 진짜로 마왕 바알을 잡을 수 있을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