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의 민족, 배민페이 카드등록/계좌등록 후 결제해보기

배달의 민족, 배민페이 카드등록/계좌등록 후 결제해보기

 

요즘 집안에서만 생활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다보니 집에서 음식 만들어먹기보다는 점점 시켜먹게 되네요. 처음에는 레시피다 뭐다! 해서 직접 요리해서 먹으려고 노력은 했지만... 이게 은근히 귀찮더군요. 혼자 뭐! 해서 먹고 치운다는 게 일거리만 많이 생기는 거 같다는 느낌이... 아무튼 그러다 보니 배달 쪽으로 점점 편한 방법을 찾게 되는 거 같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이 바로 배달의 민족이죠. 자주 사용하는 만큼 좀 더 편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적극 활용해봐야겠죠. 일단 배민쪽에서는 배민페이라고 해서 자체 결제수단이 있습니다. 이게 자주 배달시켜먹는 경우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좋은 점이 바로 배민 포인트 적립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실제 결제할 때 현금처럼 사용이 됩니다.

 

 

1원 이상 1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50만원까지 보유가 가능하다네요.

 

배민포인트

요렇게 배민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배민포인트가 적립이 되네요. 적은 포인트지만 자주 배달시켜먹다 보니 차곡차곡 쌓이다 보면 배달비 정도는 보탬이 됩니다.

 

[배민페이 카드등록 or 계좌등록 하기]


배달의 민족

해당 앱을 실행 후 왼쪽 아래에 보시면 My배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줍니다.

 

등급별 안내

이번 달에는 고마운 분이네요. 다음 달에 배민 vip가 된다는데 아무튼 vip 되면 월간 쿠폰복을 주니깐 잘 활용하면 되겠죠. 고마운 분은 월 4회 주문한 경우고 그냥 일반회원이죠. 다음이 귀한 분이라고 해서 월 5회 이상 주문한 경우입니다. 여기서부터 vip라고 불리게 되죠. 더 귀한 분은 월 10회 이상, 천생연분은 월 20회 이상으로 등급에 관한 간단한 설명이네요.

 

 

My배민

마이 배민에 보시면 배민페이 관리가 있습니다. 배민페이로 결제를 하면 최대 5.5% 배민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는 0.5% 정도 적립이 되더군요.

 

배민페이

배민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 먼저 결제에 사용될 카드나 계좌 등록을 해줘야겠죠. 그리고 등록 후 결제할 때 비밀번호 생략하고 싶을 때 위에 활성화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 를 터치합니다.

 

배민페이 등록

은행, 카드별로 계좌, 카드를 하나씩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계좌등록하기를 선택해봅니다.

 

계좌등록

등록 가능한 은행중에 본인 명의로 된 은행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단계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카드 등록을 할 거라서 계좌 등록은 진행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카드 등록하기

스캔이 될줄 알았는데 못 찾은 건지! 스캔은 안 보이네요. 그냥 직접 카드정보를 입력합니다.

 

카드등록 완료

등록한 카드가 생성되었네요. 그리고 등록한 카드 왼쪽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터치해봅니다.

 

카드 삭제

여기서 여러개 등록을 했다면 주 결제수단 사용으로 설정할 수 있고 해당 카드 삭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배민페이로 결제하기]


결제하기

배민에서 주문을 하고 난다음에 결제하기에서 결제수단으로 배민페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시 배민 포인트 적립 옆에?를 눌러보면 몇 % 적립되는지 알려줍니다. 보통은 0.5% 배민 포인트 적립이 될 겁니다.

안타깝게도 배민페이로 주문할려니 시스템 점검이라서 결제가 불가하다네요. 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