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속도강화 모드라고

갤럭시 속도강화 모드라고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어떨지는!

 

이게 개인에 따라 용도에 따라 사용여부가 결정될건데 개인적으로는 핸드폰으로 게임이나 고성능을 요구하는 앱을 사용하지 않아서 사용할 일은 없을듯하네요. 갤럭시 핸드폰에서 속도 강화 기능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활성화를 통해서 사용을 해볼 수 있을겁니다. 적힌 설명을 보면 게임을 제외한 모든 앱의 데이터 처리속도를 높이는데 그만큼 배터리 사용량이 많이 진다는 단점이 있다라고 하네요.

 

예전에 갤럭시에 있던 고성능 모드랑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고성능을 요구하는 앱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크게 체감을 못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버클럭처럼 클럭이 올라가는게 아니라 벤치상 성능이 올라가는 수치는 크게 없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갤럭시에서 데이터를 빨리 작업해야 하는 앱을 이용하게 되거나 이름 그대로 속도 강화를 필요로 하는 앱을 이용하게된다면 어느정도 속도 향샹에 영향을 주겠죠. 그러나 그만큼 배러티 소모가 빠르다는 점을 잊어선 안되겠죠.

 

 

아무래도 개인에 따라 사용하는 앱이나 용도가 다르기에 어떻다! 라는 기준은 없는거 같습니다. 직접 갤럭시 속도강화를 사용해보고 직접 겪어봐야 알 수 있겠죠.

혹시나 특정 앱을 이용하는데 버벅거리거나 속도가 느리다면 한번 사용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갤럭시속도강화 사용]은 화면 상단 알림창을 내려서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속도 강화
속도 강화 사용 중

▷또는 설정에서 활성화시켜줄 수도 있습니다.

 

설정

▷설정에서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저장공간, RAM, 디바이스 보호)를 터치합니다.

 

 

디바이스 케어

▷해당 화면에서는 배터리, 저장공간, RAM, 디바이스 보호 등 최적화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배터리 항목을 터치합니다.

 

배터리

▷화면 맨 아래쪽에 보면 기타 배터리 설정이 있습니다. 터치를 합니다.

 

기타 배터리 설정

여기서도 속도 강화를 활성화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제외한 모든 앱의 데이터 처리 속도를 높여주는 만큼 어느 정도 성능 향상이 될지는 개인이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겁니다. 위에서도 잠깐 이야기한 거처럼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앱이 버벅거리거나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된다면 한번 속도 강화 활성화시켜서 사용해보는 것도 어떨까 싶네요. 크게 바라는 거 없이 그냥 어떨까 정도로만 테스트해보면 될 듯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