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제로페이에서 구매, 결제방법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제로페이에서 구매, 결제방법

 

설명을 보면 9만 원으로 선결제하고 11만 원어치 쓰자!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그만큼 혜택이 좋다는 거겠죠.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요즘 거리두기 때문에 영업제한을 받아 피해 보는 업종을 대상으로 전용 결제 상품권으로 발행되었습니다.

 

사용하는 입장에서 어떤 혜택이 있냐면 상품권을 구매할 때 10% 할인이 되고 선결제시 10%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한도는 개인당 월 30만 원까지고 법인은 1천만 원까지네요. 그리고 최소 결제금액은 10만 원 단위입니다.

 

사용처인 가맹점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제한 업종 중 선결제 사용 동의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당, 제과점, 카페, 실내체육시설 등)

 

지역사랑 상품권의 경우 해당 지역 내에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제 제로페이 앱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앱을 먼저 설치합니다.

 

제로페이 앱

비플제로페이 앱을 설치합니다.

 

 

본인인증

문자 인증을 진행합니다.

 

 

제로페이 앱

설치가 완료되고 홈 화면을 보면 모바일 상품권 구입 및 결제가 있습니다. 터치합니다. (홈 화면 맨 아래에 보시면 내역과 가맹점 찾기, 알림 등을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됩니다.)

 

 

상품권 구매

구매하기를 선택합니다. 상품권에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를 선택합니다.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해당 상품권을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최소 금액은 10만 원권이고 월 잔여한도와 보유한도를 확인합니다.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2021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니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서울 시 내의 선결제 참여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좌연결

할인된 금액을 확인하고 결제 계좌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계좌 연결을 진행합니다.

 

 

계좌등록
계좌선택

연결된 계좌로 결제를 하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결제하기

구매한 상품권은 사용 가능한 가맹점에서 결제 사용하시면 됩니다.

 

 

QR 코드 결제/ 바코드 결제

가맹점은 제로페이 앱 홈 화면 하단에 보면 가맹점 찾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참고해야 될 점들이 있습니다.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은 제로페이 가맹점이 동시에 해당 지역 모바일 상품권 사용 가능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가맹점이랑 모바일상품권 이용 가능 매장이랑 상이합니다. 제로페이 가맹점 중 일부 가맹점에서는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발행처의 규정에 따라 일부 업종의 가맹점은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제한됩니다. 그러니 모바일상품권 사용하기 전에 미리 결제 여부를 물어서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