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머니 카드 등록하기 앱에서

티머니 교통카드 앱에서 등록해봅시다.

 

티머니 카드 앱이나 홈피에 등록해서 소득공제 신청이나 T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등록해두면 되는 거니 참고해서 티머니 카드 등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티머니 앱에서 카드 등록하기

 

모바일 티머니 앱을 실행합니다.
모바일 티머니 앱

▷티머니 앱을 실행 후 화면 상단에 삼선 메뉴를 터치합니다.

 

 

 

 

NFC

▷핸드폰의 NFC 기능을 켜주시고 기본모드로 설정을 해줍니다.

 

 

카드관리

▷전체 메뉴에서 티머니 카드에 영역에 보시면 카드 관리가 있습니다. 터치를 합니다.

 

 

카드 등록

▷핸드폰 뒷면에다가 티머니 카드를 깔아줍니다. 신용/체크카드, 타사 선불 교통카드, 모바일티머니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카드등록

▷카드번호가 자동으로 인식되어 표시가 되고 CVC 번호 3자리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CVC는 카드 뒷면에 보면 위에 사진처럼 괄호하고 3자리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단, CVC 번호가 없을 경우 해당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네요.)

 

 

카드관리

▷카드 관리에 해당 티머니 카드가 등록됩니다.

 

 

소득공제

▷여기서 소득공제 부분을 터치해주면 소득공제 등록일이 표시됩니다.

 

 

T마일리지

▷다음은 T마일리지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럼 T마일리지도 등록이 됩니다.

 

 

할인등록!

▷할인 등록은 편의점이나 지하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할인 등록이 된다네요. 그래서 패스~

 

 

카드등록

▷소득공제와 T마일리지도 등록했으니 이제 카드등록은 다 한듯하네요.

 

 

삭제

▷등록한 카드삭제하려면 오른쪽에 쓰레기통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카드 홈에서 카드등록하기

티머니 카드&페이에서도 카드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등록을 하면 대중교통 이용할 때 일정 금액을 통합 T마일리지로 적립받을 수 있고 충전이나 환불 등 다양한 서비스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티머니카드&페이 홈피

▷티머니 카드&페이 검색을 하면 바로 접속을 해볼 수 있습니다. 접속 후 로그인을 하고 아이디가 없다면 가입을 해야 합니다. 메인에서 카드 등록을 클릭합니다.

 

 

카드등록

▷티머니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앱이랑 마찬가지로 CVC 번호가 있으면 숫자 3자리를 입력해줍니다.

어린이/청소년 요금 적용 및 소득공제, 통합 T마일리지 적립 등은 등록을 진행해서 신청을 해야 된다네요.

 

 

서비스 등록

▷등록된 카드현황에서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 등록한 카드번호에서 어린이/청소년 요금할인 적용, 마일리지, 소득공제 등 원하는 항목을 체크해서 신청/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