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네이버페이를 친구나 주변 사람에게 선물을 해줄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누군가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하고 싶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쉽게 선물을 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충전한 네이버포인트도 적립한 네이버 포인트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에 저장된 연락처로 보낼 수 있고 네이버 아이디, 블로그 이웃이나 카페 멤버, 휴대폰 번호로도 쉽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한 번이라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을 주고받은 적이 있다면 하나의 목록으로 관리를 해줄 수도 있습니다. 최소 100원부터 선물이 가능하긴 한데 솔직히 백원을 어디에다가 사용하나요! 누구인지에 따라 좀 여유 있게 보탬이 되는 선물이 되도록 적당하게 포인트를 선물해주면 되겠죠.

 

[[나의목차]]

 

 

참고 사항

  • 보낸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은 받는 사람이 수신을 수락하기 전까지는 발송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수락을 했다면 안 되겠죠.
  • 보내기 한도는 월 200만 원이고 1회에 50만 원까지 입니다. 단 지식인, 카페, 블로그는 1회 5만 원까지입니다.
  • 다른 사람에게 선물 받은 네이버포인트를 다시 누군가에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충전 포인트는 정책에 따라 선물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티머니, 핸드폰 충전은 선물 불가)
  • 선물받은 네이버 포인트는 받은 사람이 사용하는 시점부터 현금영수증이 발행이 됩니다.
  • 3일 내로 수락하지 않는 선물은 자동 취소가 됩니다.
  • 포인트 잔액이 200만 원 이상이라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이 수락되지 않으니깐 잔액을 어느 정도 사용한 후에 다시 수락을 하면 됩니다.
  • 선물 받은 네이버포인트로 결제를 하면 1.5% 적립이 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네이버 앱

▷네이버 앱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하고 화면 상단에 NPay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내 지갑에서 포인트 선물을 터치합니다.

 

선물하기

▷여기서 선물을 할 수 있는데요. 받는 사람은 최대 10명까지 가능하고 받는 사람 선택은 내 핸드폰 연락처를 볼러 와서 보낼 수 있고 네이버 아이디, 핸드폰 번호로 직접 선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이웃이나 카페 멤버도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보내려는 사람이 누군지에 따라 받는 사람을 볼러 옵니다.

 

핸드폰 연락처

받는 사람

▷연락처 불로 오기를 할 경우 해당 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다른 방법으로 보내려면 다음에 할게요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로 선물을 할 거니깐 번호를 직접 입력해서 보내보겠습니다.

 

친구 선택

▷휴대폰 번호로 보내면 문자를 확인하면 되고 그 외에 아이디나 블로그로 보냈다면 네이버 앱 알림으로 확인을 하면 됩니다. 화면 상단에 휴대폰 번호를 직접 입력해줍니다.

 

친구 선택

포인트 선물

▷받는 사람 이름을 입력합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네이버 친구에 추가된다네요.

 

포인트 선물

선물할 포인트

▷얼마나 선물할지 포인트를 입력해주시고 카드 디자인도 골라줍니다. 그리고 월 잔여한도가 있으니 가끔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메시지를 입력해주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선물 완료

▷선물 보내기를 완료했네요. 혹시 못 받았다면 다시 알려주기를 활용하면 되고 수신인을 잘못 지정된 경우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어서 환불이 되지 않는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일 이내로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문자

▷받는 쪽에서는 문자가 날아옵니다. 누가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보냈으니 해당 주소로 확인을 하라는 내용입니다.

 

선물함

선물확인

▷선물함에서 받은 선물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은 네이버 가맹점에서 결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선물함

▷선물함 위치는 엔 페이 화면 상단 삼선 메뉴를 터치합니다.

 

선물함

▷그럼 페이 서비스 화면이 나오는데 맨 아래쪽에 보시면 선물함이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을 해보면 되겠죠. 요즘 네이버페이 활용도가 높아지는 만큼 잘 활용해본다면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