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사랑상품권 카드 신청 및 판매처 등 설명

가평사랑상품권에 대한 설명내용입니다. 경기도 가평군에서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종류는 종이형과 카드형이 있습니다. 지역경제를 위해서 나오고 있으니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경기도 가평군에서 거주를 하거나 소비를 자주 하고 있다면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할인해주는 게 좋다 보니 많이 소비할 때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카드형은 충전하는 방법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선불형 카드형태고 종이권은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의목차]]

 

소비자 장점

일단 구입을 할 때 보통은 6% 할인을 해줍니다. 특별기간이라고 해서 10%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구매한도는 개인당 월 30만원입니다.

 

 

판매처는 어디?

카드형은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앱 스토어 실행해서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해서 카드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지류는 가평군 내에 있는 농협이랑 축협에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처는 어디인가요?

지역화폐인 취지를 생각해보면 다른 지역에서는 사용이 불가하고 가평군 내에서 등록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단 유흥이나 백화점, 대규모 점포 등에서는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소상공인을 위해 발행이 되는 만큼 일정 기준 매출액 이상의 가게에서는 제한이 되겠습니다. 가맹점은 앱에서 찾기를 해볼 수 있습니다. 찾기를 할 때 지역을 가평군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앱 살펴보기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합니다.

 

△지역을 가평군으로 선택하고 화면을 보시면 바로 카드를 신청할 수 있고 화면 중간쯤에 가맹점 찾기 버튼도 있습니다. 화면 아래 내 지갑에서는 받은 카드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드는 받을 배송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가맹점에서는 가평군 지역을 확인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삼선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해보시면 여기서 충전할 계좌 연결이랑, 소득공제 신청 그리고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앱은 그냥 한두 번 둘러보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더군요.


일단 소비자들에게 주는 할인율이 좋다 보니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참고해보시고 꼭 가평군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연관 글]

-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방법 및 사용처,인센티브 정보

- 농협상품권(농촌사랑상품권) 사용처/구매방법 등 설명

-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등 설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