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계좌번호 찾기 방법

하나의 은행에 여러 개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거래를 할 때 모든 계좌를 이용하지 않다 보면은 시간이 흐른 후 보유하고 있는 계좌번호를 깜빡 잊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나 내가 보유하고 있는 계좌가 더 있지는 않은지 계좌번호 찾기를 해볼 수 있는데 신한은행에서는 모바일 뱅킹 앱에서 보유하고 있는 계좌 전체를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뱅킹 앱 신한SOL에서 전체 계좌 조회 화면에서 내 명의로 된 신한은행의 계좌번호 정보 전부를 조회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거래에 이용하지 않을 것 같은 계좌는 가지고 있기보다는 해지를 해주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신한은행 계좌번호 찾기

신한 쏠 앱 선택

△핸드폰에서 신한 쏠 앱을 실행합니다.

 

 

전체메뉴에 들어가기

△앱 화면 하단에 뱅킹/머니 버스 상품 서비스 그리고 전체 메뉴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서 ≡ 전체 메뉴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조회에서 전체계좌 조회 선택

△왼쪽 메뉴에서 조회를 선택하면 전체 계좌 조회, 카드 통합 조회, 머니/포인트 조회, 거래내역 조회, 휴면계좌 조회, 해지 예상 조회, 해지계좌 조회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좌 관련해서 조회를 해보고자 할 때 해당 메뉴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체계좌 조회 화면

△신한은행 전체 계좌 조회에서는 내 명의로 된 신한은행의 모든 계좌번호 찾기를 확인해볼 수 있고 다른 은행 등록/설정, 계좌 순서 설정, 계좌 관리, 글자 크기 설정들을 해줄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에 보시면 휴면계좌 조회뿐만 아니라 해지 계좌 조회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두시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