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머니 카카오페이 충전 방법

해피머니 앱에서 해피캐시를 충전할 때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에서부터 토스나 차이 간편 결제, 카드, 계좌, 가상계좌, 모바일 티머니, 휴대폰 소액결제,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바코드 충전, 포인트 등으로 본인이 원하는 결제를 선택해서 캐시를 충전해줄 수 있습니다. 간편 결제 중에서는 카카오페이를 이용해서 충전을 해줄 수 있는데 충전 후 다양한 사용처에서 결제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카카오페이 결제 충전 시 참고사항

  • 충전 가능 한도: 1일 30만/월 50만
  • 충전 단위: 최소 1천부터 1백 원 단위
  • 카카오페이 충전할 때 한시적으로 몇 퍼센트(5%) 추가 충전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충전 진행 화면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언제든 종료될 수 있음)
  • 온라인 쇼핑으로 이용 시에는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충전을 하고 환불을 원한다면 10일 내로 가능합니다.(단 상품권, 해피캐시 간편 결제, 토스, 휴대폰 소액결제 등은 환불/환원 불가능)

 

 

해피머니 앱에서 카카오페이로 해피캐시 충전해보기

해피머니 앱 실행

△핸드폰에서 해피머니 앱을 터치해줍니다.

 

 

해피캐시 충전 메뉴결제 수단 선택

△홈 화면 맨 아래에 충전을 선택해주시고 화면 위쪽에 캐시 충전을 터치합니다. 해피캐시 충전 화면에서 충전 수단 선택> 간편 결제> 카카오페이를 터치합니다.

 

 

충전 금액 입력하기적용 항목 확인하기

△충전 금액을 입력하고 혜택 적용되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 후 있다면 적용을 해줍니다. 없다면 그냥 넘어갑니다. 결제금액이랑 캐시백 되는 혜택 항목이 있으면 확인 후 화면 아래 충전 버튼을 터치합니다.

 

 

카카오페이 결제하기결제 완료하기

△카카오페이 앱이 실행되면 잔액이랑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 완료 후 앱으로 이동하게 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화면 아래 확인을 터치합니다.

 

 

충전 완료

△해피머니 앱에서 충전 내역을 확인하고 충전을 완료합니다. 이제 사용처에서 결제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려면 화면 아래 사용 안내를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사용처에서 결제할 때 해피머니 회원 비밀번호를 대신해서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됩니다.

 

 

해피머니 오프라인 온라인 사용처 어딘지 보자

해피머니 오프라인 온라인 사용처 어딘지 알아보자 많이들 사용하죠. 아무래도 활용도가 높다 보니 그만큼 사용처도 다양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본인의 사용용도에 맞게 잘 활용해본다면

atmo7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