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산전생 - 환생 무협 웹툰 추천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140화정도 분량으로 무협 웹툰 좋아라한다면 재미나게 볼만하더라구요. 일단 환생,전생이런것도 좋아하다보니 더 잼나게 보게 되더군요.

 

화산전생

 

화산파장로 주서천, 고아로 태어나 떠돌다가 재수좋게 화산파에 입문해서 화산의 오장로까지 오르게 되었다. 원래라면 주서천같은 출신은 장로까지 오를 수 없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장로까지 오르게 된 이유는 결코 평범하지 않았던 시대를 살았기 때문이다.

 

 

화산파 장로 모습일때 주서천

 

 

수십년동안 많은 전쟁이 있었고 그 전쟁속에 많은 무림인들이 죽고 말았던 것이다. 이시대를 사람들은 "전란의 시대"라고 불렀다. 화산파 역시 전란의 시대에 많은 목숨을 잃게 되고 전란의 시대가 끝날 무렵에는 장로에 오를만한 사람조차 찾아보기 어려웠던 것,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나이가 있던 주서천이 장로가 된것이다.

 

그렇게 평화의 시대가 이어지고 눈치보이는 장로입장이고 무공을 누구에게 가르칠만한 수준도 아니라 제자도 없었다.

그렇게 장로가 되어 화산파에 보관된 무공은 전부 열람할 수 있었고 깨달음도 얻어 어느정도의 경지에 올랐지만 실력이 따르지 못해 역부족이였다.

 

 

평생을 쓸쓸히 살아온 주서천 결국 나이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다시 눈을 떳을때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는 걸 알게 된다. 바로 과거로 돌아가 여덟살의 주서천으로 환생하게 된것이다. 전란으로 가득한 시대가 열리기 전의 세상으로

 

 

회귀한 주서천

 

 

어찌된 상황인지 무슨일이 일어난 것인지 상관없다고 생각한 주서천은 전생의 기억을 고스란히 지니고 있는 점을 활용해서 전생과는 다른 삶을 살것이라고 결심한다.

 

 

 

 

화산파 같은 대문파의 아이들에게는 자유란 없다. 정해진 규율과 생활 그리고 무조건 거기에 따라야 한다.

일년이 지난 후 9살이 된 주서천, 드디어 오성에 들게 되고 그리고 사부 유정목이 하루도 빠짐없이 곁에 있었서 전생때의 기억으로 다른 수련을 할 수 없었기도 했다.

 

앞으로 무림에서 일어날 일에 대한 건 잘 알고 있지만 완벽한건 아니다. 그래서 잊지 않도록 매일 미래에 있을 사건을 필사적으로 되뇌이고 일년동안 준비한 걸 실행으로 옮기기 시작한다.

 

 

 

 

미래에 있을 일, 당시 화산파의 후학 중에는 어릴적부터 재능이 넘치던 천재가 있었다. 그리고 그 천재에 의해 "매화기공"의 비밀이 밝혀지고 화산파 제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무공, 상승무공을 위한 기초 중의 기초

그저 지나가던 과정에 불과했던 무공에 비밀이 있을 거라곤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었던 매회기공의 비밀 매화생공!

매화기공의 진행도 더 이상 억제할 필요가 없어진 환경, 본격적인 혼자만의 몰래 수련을 시작하게 된다.

 

그렇게 전생의 기억을 이용한 혼자만의 수련을 통해서 점차 무림이 강력히지고 전생에 있었던 사건들도 어떻게 전개될지!


다양한 재미적인 요소들이 있고 무엇보다도 140편이나 되는 분량때문에 아직 못봤다면 무협 웹툰으로 재미나게 볼만할겁니다. 물론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고 있어서 그냥 볼 수 있는 화수가 어느정도 있기때문에 뒷편들은 좀 써야겠지요.

평생 영광을 누리지도 못하고 후회와 미련만 가득한 삶을 살아간 주인공 주서천의 환생 후 어떤 삶을 살아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