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에서 토요웹툰으로 볼 수 있고 대충 100화 가까이 연재되고 있음.
작화가 약간 아쉬울수도 있지만 나름대로 판타지 웹툰으로 재미나게 볼만함.
기사와 함께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인간과 괴수의 전쟁~ 그린 이야기 나이트런 웹툰~
우주력 430년 성간이동이 가능해져서 별과 별을 이동하고 행성을 개척하는 시대~
그 시대에 사람들은 괴수와 싸우고 있다. 여왕 괴수에 의해 침식이 되어 괴수의 둥지가 된 행성은 그저 인간을 죽이는 괴수를 생산하며 쏘아올리는 생체공장이 된다.
그리고 괴수들을 대항해서 싸우는 사람들~ 그 기사들의 이야기
지상의 우주괴수용 플랜트는 거의 정리가 되었고 이무리만 섬멸시키면 대충 우주는 정리가 되는 상황 남은건 지상인데 일반부대로는 손쓸수 없는 상위괴수가 꽤 남아서 중요한 기사단병력이 없다.
최상위유닛 영식을 잡는데 투입된 기사단 21명중 다섯명이 죽고 나머지는 중경상~
그 한마리때문에 상위괴수를 잡을만한 병력이 사라진 것, 하지만 그 괴물같은 괴수를 잡아 이제 승기는 인간쪽으로 넘어오게 되는데 초기 존재를 확인 못해서 병력 오천, 우주군 정예함대인 8함대와 지상군 두개사단을 그 괴수한테 모두 당한것이다. 무엇보다 투입된 기사가 모두 전투불능인게 치명적인 상황!
하지만 상당수 상위괴수를 잡았고 남은 상위괴수는 7형과 15형정도~
그리고 여왕잡는게 늦어지면 행성이 살아날수 있을지 확신을 못하는 시점이다.
이 행성이 폐기까지는 안될지도 모르는데 앞으로 사람이 살 수 있을지는!!
지상에서는 인간과 괴수의 전투가 한창이다. 그때 상위괴수인 5형이 나타나서 인간과 로봇들을 압도적인 힘으로 그냥 다 박살내버린다.
(상위괴수: 플랜트에서 생산되는 양산괴수와 달리 여왕둥지에 대리자궁에서 태어나는 개채로 노심이란 동력원을 이용한 경이의 방어력과 기동성을 가진 개채)
일반경기가 거의 통용되지 않는 고위배리어를 가진 상위괴수를 상대하기 위해 기사단의 총수 마더나이트가 만든 베리어를 소멸 무효화시키는 AB소드. 그리고 그 검을 사용하기 위해 검의 스페셜 리스트 기사(knight)
그 기사가 지상에 내려와 상위괴수를 물리친다.
이제 딱히 고랭크의 괴수도 없고 여왕의 랭크도 낮지만 둥지짓기만은 완벽해서 난공불락의 요새로 불리고 있다.
하지만 여왕의 방으로 바로 이어진 직통루트가 있다면 또 이야기가 달라지겠지..
그렇게 기사와 일부병사들은 여왕을 섬멸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직통루트로 나서게 되는데
하지만 작전은 생각처럼 쉽지가 않다. 예상외로 많은 목숨을 잃게 되고 과연 여왕을 제거 할 수 있을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