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신기 - 판타지 먼치킨/환생 웹툰 추천

다음웹툰이나 카카오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네요. 처음 몇편까지는 그냥 볼 수 있지만 뒷편은 유료로 봐야한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일단 상당한 분량이 연재되었습니다. 300편이 넘게 연재되었으니 몰아서 볼려면 시간이 넉넉하게 필요하겠죠. 작화를 보면 왠지 나루토가 생각나는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나름대로 판타지 먼치킨 액션쪽으로 재미나게 볼만할 겁니다.

 

[[나의목차]]

 

요신기

광휘성

수많은 요괴들이 바깥 세계를 점령하고 있는 세계, 성안에 사람들은 바깥 세계와 교류가 단절된지 오래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위대한 황제가 이곳을 다스렸다고 하나 그도 세셍을 떠난지 오래, 도시는 세간 사람들에게 점점 잊혀져 암흑기에 접어들었지만 요괴들의 공격과 몇번의 전쟁에서 도시는 다시 재건되었다. 낡은 성벽은 도시의 역사를 알려주는 비석이 되고 이곳은 사람들의 희망을 상징하는 도시 바로 광휘성이다.

이곳 광휘성의 초급무예반, 음양사와 무예가는 5등급으로 나눈다. 순서대로 청동, 백은, 황금, 흑금, 전설 이 5등급안에 다시 숫자를 매겨 1급부터 5급까지 나눈다. 가장 강한건 전설5등급이라는 것이다.

자신의 힘만을 사용하는 무예가와 달리 음양사는 자신이 포획한 요괴를 속박시켜 극한의 힘을 얻을 수 있다. 더 강력한 음양사가 된다면 더 강한 요괴를 붙잡을 수 있는 것이다.

 

주인공 비류

 

초급무예반에서 수업을 듣다가 깜빡 졸고 있던 비류는 갑자기 정신을 차린다. 잉! 근데 분명히 상제와 신성 요괴들에게 공격을 받은 후 목숨을 잃었는데 왜 과거로 돌아온거지! 그렇게 비류는 다시 과거로 환생하게 된것이다. 좀 황당하게 환생하는 거지만!! 미래에 요괴와의 전장에서 죽음을 맞이한 동료 친구들도 다 같은 교실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

월아

그리고 전생에서 가장 사랑했던 친구이자 여인 월아도~

신비한 힘이 있다는 시공요괴의서를 발견하고 그로 인해 다시 환생하게 된건데 품속에 숨겨놓아서 상처를 입을때마다 내 피가 묻었었고 그것 때문에 과거로 환생하게 된걸로 생각하는 비류~

 

광휘성 성주의 딸 월아

 

지난 생에 광휘성은 설요들의 공격을 받고 전설의 음양사도 전쟁으로 죽고 몇천명의 생존자가 동쪽 사막으로 피신하게 되었다. 황량한 사막을 지날때도 월아가 있다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하지만 행복은 사막의 모래만큼이나 쉽게 흩어져버린 것...

이건 하늘이 준 기회 반드시 요괴들로부터 광휘성의 몰락을 막아 내고야 말겠다고 마음먹는 비류, 지난 생과 경험과 수행이 고스란히 기억하고 있는 만큼 이번생에서는 반드시 되풀이 되지 않도록 과거의 적과 그들에 대한 복수의 마음으로 다시 처음부터 수련해가는 비류 과연 전설등급을 넘어선 존재가 될 수 있을지~

 

힘없는 가문의 출신으로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말도 안되는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나이에 걸맞지 않게 강한 능력을 보여주고 그리고 주변 친구들까지도 비류만큼은 아니지만 비류의 도움으로 또래 친구들에 비애 강력한 힘을 가지게 된다.

 

그렇게 다가올 요괴들의 대습격을 기다리며 수련해가는데 요괴보다 더 까다롭고 힘든 내부의 적이 있었으니 요괴와 내부의적 어떻게 처리해갈지 중점을 두고 보면 재미나게 볼만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