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만화인데 은근히 병맛코드로 짧은 시간에 볼만한 완결된 만화, 분량이 상당히 적게 느껴질 수 있기에 병맛개그가 재미있다과 느껴진다면 아쉬움이 있겠지만 금방 다보게 됨.
우리 파티는 잘못되어 있다
기사 나이트, 백마도사 공주, 격투가 몽크, 흑마도사 흑마 이렇게 4명으로 구성된 파티원들은 마왕을 쓰러트린다. 하지만 마왕은 최우의 마력을 전부 끌어모아서 4명에게 각각 다른 저주를 내리고 제거?되고 만다. 그렇게 마왕성은 폭팔과 함께 4명은 각지로 날려지게 된다.
어느한 도시에서 정신을 차리는 어린애! 근데 이름은 몽크고 나이가 25세라고 하는거보니 몽크에게 걸린 저주는 바로 어린애가 되어버린 것!
마왕은 제거된게 아니라 스스로 봉인 상태로 되어 다시 땅속 깊숙이 잠들어 있다면 1년 후에는 힘이 돌아와서 다시 부활을 한다. 그때 저주받은 4명이 다시 모여 부활한 마왕을 진짜로 쓰러뜨릴 수 있다면 그때는 저주가 플릴꺼라고 이야기를 듣는다. 근데 몽크입장에서는 딱히 모험을 하지 않아도 이대로 성장하면 어른으로 돌아갈 수 있지않을까라고 생각하지만 저주를 풀지 않는다면 평생 어린이인채로 살아가게 된다는데..
그렇게 파티원을 찾아서 길거리를 해메다가 결국 나이트를 만나게 된다. 근데 나이트는 외적인 변화가 전혀 없어보이는데 저주가 걸리게 아닌가라고 생각하지만 역시나 남자라면 누구라고 덮치고 싶어지는 저주에 걸린것이다.
그렇게 나이트와 몽크는 둘이서 나머지 동료를 찾으로 나서는데 과연 나머지 파티원들은 어떤저주에 걸린건지! 마왕을 제거하면 저주를 풀수는 있는건지! 긴 스토리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분량은 상당히 짧은 병맛코드 이세계만화~
그림체는 생각보다 간결하게 느껴지고 아무생각없이 볼만한 만화라고 생각됨.
그냥 약간의 시간이 남아돌때 병맛코드 만화가 땡길때 그냥 호기심삼아서 본다면 나름대로 볼만하지 않을까!정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