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소설 속 망나니 - 생존 빙의 판타지 웹툰 추천

카카오페이지 웹툰에서 볼 수 있네요. 작성날짜 기준으로 22화까지 연재되고 있어서 아직 초반이라고 보면 되겠죠. 그래도 나름 재미나게 볼만한 소재를 다룬 웹툰인거 같습니다. 현실세계에서 자신이 아주 재미나게 읽었던 웹소설속의 어떤 인물로 빙의되어 들어가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내용인데 많은 분량이 아님에도 기대가 되는 웹툰입니다.


나 혼자 소설 속 망나니

 

주인공은 현실세계에서 천애고아로 세상에 나와서 악착같이 공부해서 대학교도 졸업하고 28세의 나이에 내노라는 기업에 입사할정도로 악착같은 독종이였는데 어느날 야근을 하던도중 커피마시러 휴게실을 갔다가 평소처럼 커피마시면서 현대귀환 마스터를 읽다가 깜빡 잠이 들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너무나도 말도 안되는 상황이 생기고만 것이다.

평소 재밌게 읽었던 웹소설속의 등장인물이고 본인과 동명이인인 소설속 최유성으로 빙의가 되고만 것이다.

 

소설에서의 역활은 주인공 김도진에게 이용당하고 버려지는 비운의 망나니 악역인 최유성, 대한민국에서 손 꼽히는 재벌기업 혜성그룹의 총수 자식들 중 하나고 능력도 없고 잘난 것도 없지만 돈 하나는 무지막지하게 뿌려되는 도련님!

 

 

주인공이 빙의된 소설속 인물 최유성

 

 

가족도 친구도 없고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않았던 외롭고 빈곤했던 원래의 삶과는 천지 차이다. 최유성은 소설 주인공 김도진의 원수의 아들이자 잘난 것이 없고 약자들이나 괴롭히는 망나니!

 

 

가문에서도 무시당하던 최유성을 김도진은 화려한 말빨로 구워삶고 결국 제 아버지를 죽이는 계획에 호구처럼 이용만 당하고 토사구팽을 당할 운명인데 주인공이 그 등장인물로 빙의가 된것인데 그럼!!! 그렇게 되지 않을 방법은 단 하나! 김도진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현대 귀환 마스터 웹소설의 주인공 김도진

 

 

현대 귀환 마스터~ 소설의 배경은 대한민국 서울이지만 시간대는 원래 살던 현실세계보다 10년 앞선 2030년, 현실과는 다르게 몬스터라든가! 균열이라든가! 이능력 각성자같은 개념이 존재하는 세계관~ 김도진은 이런 소설속 세계의 주인공이다. 그는 이계에서만 30년 이상 시간을 보낸 능구렁이 떼어내기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방심하는 순간 덜미를 물릴것이다. 하지만 최유성에게는 위험요소가 김도진뿐만 아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활용해야 한다.

 

최유성은 살아남기 위해 큰맘먹고 총수이자 아버지인 최우재를 만나러가는데 자식들 대다수가 경외시하는 우상이면서 한편으로는 두려워하는 공포의 대상

 

 

 

 

갑자기 소설 속 망나니에게 빙의해버린 말도 안되는 상황, 주인공 김도진을 비롯해 내 목을 죄어오는 존재들이 산재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가진 모든 것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치밀한 계산하에 움역여야한다.

우선, 내 편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