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파창궁 - 판타지 중국 무협 웹툰

카카오페이지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판타지 무협 중국웹툰입니다. 소개글보니깐 중국에서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라고 하는데 중국에서 인기가 많았나 보네요. 일단 상당한 분량을 보여줍니다. 무려 370화가 넘게 연재되고 있어서 볼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겠죠. 중국 웹툰경우 스토리전개에 있어서 익숙치않는 경우가 좀 있었는데 투파창궁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분량이 좀 되다보니 초반정도 보고있는데 무협과 판타지요소가 섞여 있습니다.


투파창궁

 

"화려한 마법도 눈부신 과학기술도 없는 세계,
그곳은 투기가 모든것의 기준이 되는 곳!
그야말로 진정한 약육강식의 세계, 투기대륙!"

 

어릴적에는 천재라고 불렸었는데 몇년전 알 수 없는 원인으로 모든 투기를 잃어버리고 가문과 주변사람들에게 온갖 무시를 당하며 살아간다. 불의를 보고도 도와줄려고 하지만 얻어터지기만 하고 그럴때마다 어릴때부터 같은 집에서 자라온 친여동생은 아니지만 마치 친여동생처럼 생각하는 연희에게 항상 도움을 받게 된다. 연희는 천재라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가문에 있어서 인재다.

 

 

 

소씨 가문의 주인공 소운
소씨 가문 소연희

 

 

가문의 투기테스트에서 연희는 9단으로 가주(소운의 아버지)와 장로들에게 가문의 자랑으로 생각하고 소운은 3단으로 가문사람들에게 실망과 무시를 받게 된다.

 

다른 가문인 운남종(투기대륙에서 제일 큰 세력)에서 후계자로 인정받고 있는 나란과 소운은 어릴적 가문끼리 혼약을 했었는데 느닷없이 소씨가문을 찾아와서 파기를 요청한다. 나란이는 장차 운남종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 이유는 소운의 무능력때문인데 소운이에게 대놓고 과거엔 천재였지만 지금은 폐물이라며 가문과 함께 처참하게 무시를 당한다.

 

 

나씨 집안 운남종 후계자 나란

 

 

극도로 자존심이 상한 소운은 가문의 명예를 되찾겠다며 나란이 제안한 조건을 수락하는데 3년뒤에 운남종으로 직접 찾아와 나란과 결투하자는 것, 소운이 지면 그 자리에서 파혼, 하지만 소운은 결투는 꼭 하되 본인 또한 나란과 결혼할 생각이 없다며 오늘 당한 치욕만은 반드시 결투로 씻어 내겠다고 다짐한다.

 

목숨을 걸고 가문의 명예를 지키려고 하지만 하인들한테 마져도 쓰레기 취급당하는 본인의 상황을 한탄하다가 돌아가신 어머니가 남겨주신 유품 반지로 위안을 삼는데 그때 반지에서 소리가 들려온다. "너의 각오.. 잘 보았다." "다시 강해지고 싶지 않는가? 목숨을 걸고 따라와라."

 

반지에서 신기한 현상이 생기면서 반지안에 깃든 영혼을 소운의 투기로 잠을 깨운것이다. 바로 반지때문에 소운이 3년동안 제대로 투기를 가지지 못한것이다.

 

 

반지속에 깃든 영혼 소운의 스승 약진

 

 

약진은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며 소운을 제자로 삼고 연단술을 배우기전에 투인이 먼저되어야 한다며 본격적으로 수련에 들어간다. 어릴때 천재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반지때문에 3년동안 잉여취급을 받았던 소운, 지난 3년간의 치욕을 벗어나기 위해 성장해간다.

 

연단술은 단약을 정제하는 기술로 이것을 습득한 사람은 드물다. 그렇기 때문에 연단술사는 투인들 보다 귀하게 여겨지며 그들의 몸값도 하늘을 찌른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